기사상세페이지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 대면 개최

기사입력 2022.02.10 14: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월 1일(화),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목회자사모신문 공동 주최

    094726443.jpg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총재 피종진 목사, 대표회장 설동욱 목사)와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 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공동주최하고 CTS기독교TV, CBS, febc극동방송, 국민일보, 예정교회가 공동후원하여 오직 목회자자녀들만을 위한 소통과 화합, 치유와 회복의 축제로 진행되는 40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가(이하 목자세) 당초 온라인 세미나에서 대면으로 진행하는 현장세미나로 변경되어 진행된다. 

     

    코로나 때문에 그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하던 목자세는 처음에는 이번 제40회 세미나도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하는 계획을 세웠는데 비록 소수가 모일지라도 철저한 정부 방역수칙 준수와 거리두기 등을 준수하면서 오는 3월 1일(화)에 현장세미나로 변경하여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전국교회를 보면 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리는 경우도 많지만 코로나 확산 여부를 조심하고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대면 예배와 겸하여 드리는 교회도 많아지고 있다. 또한 사회 전반에 걸쳐 다양한 각종 세미나, 학회 등 정부가 정한 규정을 준수하면서 진행하는 대면 모임들이 사회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6.jpg

     

    특히 목자세 진행을 오는 3월 1일(화) 공휴일로 결정하여 목회자자녀들의 참석이 용이하도록  날짜를 변경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는데 이는 목자세 참석을 희망하지만 출근이나 학업 등으로 어렵지 않도록 결정한 것이다.     

    목회자자녀세미나 스텝을 인도하는 PKLOVE 유한영 목사는 “2월 16~17일에 진행 예정이었던 온라인목회자자녀세미나가 3월 1일 하루 동안 오프라인 목회자자녀세미나로 변경되었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저희는 벌써 4번의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였고 5번째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하던 중 오프라인 세미나에 대한 요청을 계속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 번 회의와 숙고 끝에 하루 동안 오프라인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기로 하였고 그에 따라 부득이하게 날짜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세미나를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여러분들을  3월 1일 목회자자녀세미나로 초대합니다.”라고 했다. 

     

    이번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 강사는 원천침례교회 김요셉 목사, 그리고 마커스 찬양 리더 소진영 간사가 은혜로운 말씀과 영감있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참석한 목회자자녀들과 함께 나누게 될 것이다. 

     

    그동안 진행한 목자세에는 은혜로운 간증이 많은데 “한참을 회개의 눈물을 흘려도 눈물이 멈추지를 않았습니다. 주님에 대한 죄송스러움과 감사함, 부모님에 대한 죄송스러움과 감사함으로 절규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눈물이 멎는 순간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습니다. ‘내가 다 안다’ 그 한마디에 다시 눈물이 흘렀습니다.”라고 간증했다.   

     

    또 다른 목회자자녀는 “목 놓아서 주님께 부르짖었습니다. 주님! 그동안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살지 못해서 정말 죄송해요 깨닫지 못하고 잘못 살아서 죄송해요 이렇게 주님 앞에 다시 나올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기도하면서 회개의 눈물을 흘릴 때 주님께서 저에게 ‘잘 왔다 나는 널 사랑한단다’ 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정말 마음이 너무 평안했어요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이번 세미나에 저를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라는 간증도 수많은 눈물과 변화 그리고 은혜의 간증이 넘치는 세미나이다. 

     

    목자세의 특별한 장점은 비슷한 환경에서 성장한 다른 목회자자녀와의 만남으로 유대감을 형성하게 되어 치유와 위로, 변화가 쉽게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제40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는 또 다른 사역자인 목회자자녀들이 자신들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하나님이 그들 각자에게 주신 비전을 발견하고 하나님께 아름답게 쓰임받는 사람으로 새롭게 세워지는 세미나가 될 것이다.  

     

    14.JPG

     

    이번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총괄 진행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예정교회)는 “하나님의 축복이 섬기시는 교회에 넘쳐나시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로 확진자가 많지만, 대면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진행했으면 좋겠다는 다수의 목회자자녀들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번 40회 목자세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려고 계획을 세웠지만 대면으로 오프라인 목자세를 간절히 소망하는 많은 이들이 요청을 듣고 검토하고 또 검토하여 철저한 정부 방역 수칙을 지키며 대면 목회자자녀세미나를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대면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와 도우심을 간절히 구합니다. 먼저 세미나에 참석하게 될 모든 자녀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뜨거운 성령님의 체험을 하고 완전히 새롭게 변화되는 놀라운 은혜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코로나의 엄중한 상황이기 때문에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도 코로나로부터 안전을 지켜 주시기는 도우심을 간절히 구합니다. 

     

    목자세에 귀한 자녀들을 보내어주시면 하나님을 만나고 은혜 받게 가정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3월 1일 하루입니다. 관심과 기도 그리고 자녀분들의 세미나 참여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포스터.jpg


    〈제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 안내〉

    - 대 상:목회자자녀(MK,PK) 14세 이상 누구나

    - 일 시:2022년 3월1일(화) 오전 10:00- 저녁 8:30분

    - 장 소:다산 예정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03-3)

    - 등록비:20,000원 / 신한 100-035-174929 (예금주: 피케이러브)

    ※접수문의:목회자사모신문 02-2207-8504~5 / 김요셉 간사 010-2030-0667 / 노은총 간사 010-8242-0692 

    40회 목회자자녀세미나는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됩니다.

    backward top home